기사 메일전송
오산시학교운영위-학교발전 세미나 - 각 초․중․고 학교 위원장 등 100여명 참석
  • 기사등록 2012-04-27 10:27:45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 조윤장 기자 = ’건전한 학습풍토 조성과 학교발전에 일조하는 초석을 지향한다’

 

 

오산시학교운영위원협의회(회장 이권재)는 지난 26일 용인시 한화리조트에서 오산지역 초·중·고교 운영위원 협의회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오산지역 초·중·고 각 학교별 위원장,위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이날 세미나는 학교폭력 근절대책 및 혁신교육사업 설명회를 주제로 열띤 논의와 함께 교양 특강이 강연됐다.

 

1부는 ‘이야기가 있는 국악연주’라는 제목으로 이석기 강사(안성교육지원청 교육장)가,2부는 ‘시간의 진실’이라는 제목으로 김홍겸 강사(서울 과학기술대학 교수)가 각각 특강을 맡았다.

 

세미나에 참석한 곽상욱 시장은 “올해는 혁신교육 정착의 해로 전국 최고의 교육도시,배움과 가르침에 즐거움이 있는 행복도시 오산을 만드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혁신교육이 바르게 실현될 수 있도록 학교운영위원협의회의 아낌없는 성원과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권재 회장은 “학교와 교육발전을 위해 힘쓰는 각 학교 운영위원회 위원장 및 위원들에게 감사한다”며“세미나 등 기회를 통해 상호간 소통을 넓히고 학교폭력예방,혁신교육실현을 위해 더욱 정진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04-27 10:27:4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