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의회 운영위원회 국중현 의원 연말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 - 경기남부아동일시보호소에 위문금 전달
  • 기사등록 2019-12-27 15:41:27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경기도의회 운영위원회 국중현 의원(더민주, 안양6)은 지난 26일 연말을 맞아 안양시 비산2동 소재 아동일시보호시설 ‘경기남부아동일시보호소’에 위문금을 전달했다.

 경기도의회 운영위원회 국중현 의원 경기남부아동일시보호소는 1989년 개원한 곳으로 경기도 남부권역에서 긴급보호를 필요로 하는 아동들에게 의료지원, 심리치료 및 발달지원, 정서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아동의 양육계획을 돕고, 원가정 복귀 및 보호시설 전원을 통하여 올바른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하는 시설이다.

  

국중현 의원이 소속된 하늘복지재단에서는 경기남부일시보호소 영유아돌봄 봉사를 지속해 왔다. 영유아들 목욕과 방청소를 하는 한편 영유아들의 백일 및 돌 사진을 촬영해 아이들이 성장하여 어린시절을 기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위문금을 전달한 국 의원은 “안양시에서 오랫동안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인격형성에 중요한 시기인 아이들에게 사회적 보호망이 반드시 필요하다 꼭 필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사회복지 시설 관계자 분들의 노고에 정말 감사드린다 항상 그 분들을 응원하며 지역 내 나눔 문화가 정착되는 사회분위기가 조성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의회 운영위원회는 매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관심과 온정을 나누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2-27 15:41:2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