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김장일의원, 홍재의정대상 수상 - 지역경제 활성화와 삶의 질 향상 기여한 공로 인정
  • 기사등록 2019-12-24 14:15:47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김장일(더불어민주당, 비례) 의원이 12월 23일 경기도의회 소회의실에서 열린 제8회 홍재의정대상을 수상했다.


홍재의정대상 수상

홍재의정대상은 홍재언론인협회에서 지역경제 활성화와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기자들의 엄격한 선발과정을 거쳐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물이다. 


김장일 의원은 경기도에 거주하는 청소년 노동인권을 보호하여 청소년의 균형 있는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한 경기도 청소년 노동인권 보호 및 증진 조례의 제정 및 경기도에서 발생하는 각종 산업재해의 예방 및 감소와 노동안전보건 지원으로 경기도민의 생명·안전·건강을 보호 하고 노동 복지를 향상하기 위한 경기도 산업재해 예방 및 노동안전보건 지원 조례를 제정했고, 경기지방고용노동청의 신설을 강력히 요구하는 등 사회적 약자의 버팀목이 되어 왔다. 


이날 수상한 김 의원은 “노동자들의 권리를 위해 지금껏 노력해 왔고, 앞으로도 노동자가 함께 웃는 세상을 만들고 싶다”며 “마음속에 항상 1360만의 경기도민을 생각하여 지역경제의 활성화와 도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경제정책이 수립될 수 있도록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2-24 14:15:4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