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광철 안성시의원,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 대상 수상 - 주민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의원 되겠다
  • 기사등록 2019-12-21 09:52:13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유광철 안성시의회 의원이 20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경기언론인연합회가 주최한 '제9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우)의정대상 수상한 유광철 의원

유 의원은 2014년 제6대 전반기 의장을 역임하고, 현재까지 지역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의정활동을 이어왔다. 유 의원은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100여 곳 이상 현장 방문하는 등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하는 의정을 해왔으며 이밖에도 의정활동 중에 조례안 39건과 시정 질문 및 자유발언 19건, 서안성을 경기남부 중심지로의 부상시키겠다는 공약을 지키려 노력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의정대상 수상자 기념촬영

유 의원은 “앞으로 더 열심히 의정활동에 매진하라는 격려로 받아들이며 안성시 주민들의 믿고 맡길 수 있는 의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유 의원은 성은초등학교, 양성중학교, 오산고등학교를 거쳐, 국립한경대학교 산업대학원에서 석사를 취득한 뒤 융합시스템공학과에서 박사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안성시의원으로써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은 2011년 시작으로 매년 열정적 의정활동으로 삶의 질을 향상한 경기도 내 광역의원과 시·군 기초의원을 공정하고 투명하게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로 9회째를 맞이했다.


이날 의정대상은 경기언론인연합회 ▲오산인터넷뉴스 ▲경기인뉴스 ▲경기1뉴스 ▲경인저널 ▲경인통신 ▲경인투데이뉴스 ▲교통뉴스 ▲농촌여성신문 ▲에코피아뉴스 ▲경기데일리 ▲PBS평택방송 등 11개 회원사 기자들이 현장에서 본 자체 의정 평가와 추천으로 선정됐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2-21 09:52:1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부가세신고안내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