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의회 조성환의원, 행정사무감사 우수 의원 선정 - 부적절한 사항을 지적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등 행정사무감에 기여
  • 기사등록 2019-12-19 18:13:12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조성환 의원(더불어민주당, 파주1)이 2019년 행정사무감사 우수 의원으로 선정되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조성환 의원

경기도의회가 선정하는 2019년 행정사무감사 우수 의원은 감사활동을 통한 적젛한 대안과 제도 정비 유도, 행정사무감사 현장 확인과 높은 참석률, 적극적인 의정활동과 동료의원에 귀감이 되는 태도를 보여준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12개 상임위 별로 1명씩 선정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조성환 의원은 2019년 행정사무감사에서 민간 장례업체 위주의 경기도 장례문화 개선안을 제시하고 사회복지법인에 대한 경기도의 소홀한 관리감독 행태를 지적하는 등 도민의 시선에서 부적절한 사항을 지적하고 대안을 제시하여 복건복지위원회의 내실 있는 행정사무감사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을 받았다.


조성환 의원은 " 보건복지위원회는 1,360만 경기도민의 건강과 복지를 책임지는 상임위이기에 도민의 관점에서 문제를 바라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두 번째 행정사무감사인 만큼 열심히 준비하고 공부한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조 의원은 "언제나 경기도민의 관점에서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초심을 잃지 않는 의원으로서 남은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2-19 18:13:1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부가세신고안내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