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한국전력공사 오산지사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미리메리크리스마스’진행 - 소외계층 50가구에게 겨울나기를 위한 난방용품, 식료품, 생활필수품 등 전달
  • 기사등록 2019-12-18 18:50:18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12월 18일 한국전력공사 오산지사와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물품 지원 전달식 ‘미리메리크리스마스’를 진행했다. 


후원물품 전달식

이번 행사는 유년시절, 크리스마스에 받은 산타할아버지의 선물처럼 소소한 기쁨을 전달하고자 소외계층 50가구에게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난방용품, 식료품, 생활필수품 등을 전달했다.


후원물품을 전달한 김준호 한국전력공사 오산지사장은 “추운 겨울날 지역 내 여러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에게 이웃 간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마련했다”며 “지원물품을 통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권태연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추운겨울을 더 춥게 보낼 수밖에 없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크리스마스의 행복과 따뜻함을 전해주신 한국전력공사 오산지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해 소외계층의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의 욕구와 문제기반으로 다양한 사회복지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역사회연계를 통해 특성에 맞는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2-18 18:50:1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