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송영만 경기도의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지원 조례 제정 추진 -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경기도의 기술창업 활성화를 위한 조직으로 거듭나야!!
  • 기사등록 2019-12-18 15:24:39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송영만 의원(더불어민주당, 오산1)이 대표발의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지원 조례안이 12월 17일 경제노동위원회에서 의결됐다. 

  송영만 의원

본 안건은 기술창업 활성화와 중소·벤터기업의 과학기술혁신 역량 강화를 위한 전담기관인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의 지원에 관한 사항을 규정한 제정 조례안이다. 

  

본 조례안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의 운영과 사업수행에 필요한 경비 지원에 관한 사항, 행정지원 사항과 지원 사항에 대한 지도·감독의 기능을 경기도가 할 수 있도록 규정했다. 

  

본 조례가 경기도 내 창업생태계 활성화와 창업성장 분야 리더십 발휘, 글로벌 스타트업 발굴 및 육성사업을 추진하는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의 운영의 안정성이 보다 높아질 것이라 예상된다. 

  

조례안을 대표발의 한 송영만 의원은 “본 조례 제정을 통해 스타트업 발굴과 창업지원등을 수행하는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경기도 지역경제 발전에 보다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2-18 15:24:3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