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13회 오산시 회장기 검도 대회 개최 - 개인전과 탄체전,학생부와 일반부로 나눠져 경기
  • 기사등록 2019-12-14 13:36:37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 검도회는 제 13회 오산시 회장기 검도대회를 14일 죽미체육공원 다목적체육관에서 개최했다.


오산시 회장기 검도 대회 기념 촬영

이번 대회는 오산시 검도회가 주관했으며 오산시 체육회가 후원했다. 검도대회는 개인전과 단체전, 학생부, 일반부로 나눠져 있으며 학생부은 2분, 일반부는 3분으로 경기가 진행 중 이다.


이 자리에는 장인수 오산시의장을 비롯해 김명철 의원, 이상복의원, 한은경 의원, 이성혁 의원, 송영만 경기도의원, 이택선 오산상공회의소회장 등 참가자들 300여명이 참석했다.


장인수 오산시의장이 표창자을 수여하고 있다.개회식은 개회선언과 표창장수여, 공로패수여, 대회사, 환영사, 축사, 경기로 진행됐으며 표창장수여식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한 공으로 이광희, 박영기, 이상호, 고한별, 이주묵, 한민규 오산시 검도회가 수상했다.


또 공로패수여식은 오산시 검도 발전에 큰 공을 인정받아 김우열 세교검도관, 임강호 오산검도관, 박서희 운산검도관이 공로패를 받았다.


초등부 경기를 하고 있다.

이번 대회를 주관한 이동구 오산시 검도회장은 "평소 검도를 통한 수련으로 얻은 상대방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오늘 대회가 단순히 실력의 우열을 겨루는 대회이기 보다 서로가 화합하고 우애를 다 질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출전선수들이 그동안 흘린 땀방울 하나 하나가 자신을 성장시키고 발전시키는 밑거름이 되었다는 것을 배우는 자리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대회 개최를 위해 도움 주신 관계자들과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장인수 오산시의장은 "검도 가족의 큰 잔치인 만큼 검도를 사랑하는 동호인들의 결속력을 강화하고 체력증진을 통해 개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좋은 계기가 될 것이며 오늘 대회에서 승부에 집착하기보다는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멋진 주인공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2-14 13:36:3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