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adderall and weed in my veins

adderall and weed experience read here

 【오산인터넷뉴스】 조윤장 기자 = 4.11총선 D-5,새누리당 공형식 후보와 민주통합당 안민석 후보가 맞짱 토론으로 격돌한다.

선거구에서 펼쳐지는 사실상 첫 번째 초청 토론회로 6일 오전 11시 오산컨벤션웨딩홀에서 열린다.

 

▲기호 1번 한나라당 공형식후보       ▲기호 2번 민주통합당 안민석후보

 

오산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와 오산시민사회단체연대회의가 각각 주최․주관하고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민신문,물향기신문이 후원한다.

이는 공형식vs안민석 두 후보가 선거구에서 만나는 사실상 첫 번째 공식 토론회로 지역정가에 큰 관심과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토론회는 유권자들이 후보들을 직접 만나 공약과 오산발전 비전을 듣게 되는 의미를 두고 있다”며“건전한 토론문화 정착과 투표율 제고에 힘을 싣게 될 것으로 본다”고 전망했다.

 

이와 함께 오산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지난 3일 녹화방송한 공형식,안민석 후보 토론회를 4일에 이어 5일 오후 9시부터 1시간30분간 티브로드 수원방송(채널 4번)을 통해 방영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04-05 17:38:3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1 개)
  • 김관덕2012-04-06 16:08:28

    오산에 정말인물없다.한후보는 시장,도의원,시의원 같은식구들이 있다고 다된것처럼 여자한명만 연설하고 다니고 있고 ...한후보는 보이지도 않고 ... 이번선거에 후보2명만 달랑 나오고 정말 인물없다.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