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 인터넷뉴스】지난 3일 오산스포츠센터에서는 제2회 국제미용경진대회가 개최됐다. 


국제미용경진대회 개막식

'뷰티 도시를 색칠하다'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한국뷰티교류협회와 한국미용장협회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오산시, 오산대, 아모레퍼시픽 등이 후원했으며 2000여 명의 뷰티인이 참가했다.


이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에게는 상금과 부상을 포함해 여러가지 특전이 있다. 특히 고등부 경기에서 입상할 시 오산대학교뷰티&코스메틱계열 입학에 가산점을 부여받게 된다.


이 행사를 주최한 김영주 한국뷰티교류협회장은 "참가자들과 지도교사들에게 감사하고 이번 대회를 통해 뷰티아티스트들의 등용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대회진행 외에도 방문객들을 위한 피부진단, 메이크업, 가발스타일링, 향수만들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마련되어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행사체험부스한편, 이 행사에는 곽상욱 오산시장을 비롯해 장인수 오산시의회 의장, 조재훈 경기도의원, 이택선 상공회의소회장, 허남윤 오산대 총장 등 기업인들이 참석해 개막식을 참관했다.


곽시장이 대회장을 보고있는 모습. 곽시장은 축사에서 “뷰티도시건설이 거점이 되어 관광상품을 연계해 함께 추친하고자 한다” 며 “이런 과정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되는 뷰티산업이 육성되길 고대하며 축제를 위해 전국 각지에 오신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1-04 12:29:1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