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운암라이온스, "다 함께하는 봉사" 추석 맞이 불우이웃돕기로 실천 - 라이온스 설립목적에 이상적인 클럽, 신입회원은 언제든지 환영하는 클럽
  • 기사등록 2019-09-10 09:28:56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국제라이온스클럽 354-B지구 오산 운암라이온스클럽(회장 박희주)은 지난 9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저소득층 20가구를 대상으로 이웃사랑 후원 쌀과 표고버섯 등 물품을 전달하며 온정을 나눴다.


오산운암라이온스클럽 추석맞이 불우이웃돕기 물품 기부

이번 행사는 오산운암라이온스클럽이 매년 진행하는 행사로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 내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전년도 추석에는 쌀과 라면을 지원했으면 올해 추석에는 쌀과 표고버섯을 전달하는 것으로 라이온스 회원들이 직접 저소득층 가정에 방문하여 전달했다.


(좌)쌀을 전달하는 오산운암라이온스 박희주 회장

박희주 회장은 “”다 함께하는 봉사“의 슬러건 아래 오산 운암 라이온 회원들이 가가호호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니 마음이 편하고 뿌듯하다. 어려운 경제 상황이어서 많은 물품 지원을 많이 못 해 미안하지만 향후 저소득층이 없어지는 그 날까지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쌀을 전달하는 오산운암라이온스 회원

한편, 오산운암라이온스클럽은 60여 명의 회원으로 자장면 나눔, 보육원 방문, 환경정화 운동, 소외계층 돕기 등등 많은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는 라이온스의 설립목적에 이상적이며 신입회원은 언제든지 환영하는 클럽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9-10 09:28:5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