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인터넷뉴스】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오산중앙라이온스클럽 창립 29주년 기념 및 제29대·제30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21일 오후 6시 30분 오산웨딩의전당에서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 내빈으로 참석한 김동희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차기 총재와 김의겸 지구 2부 총재, 송영만 경기도의회 의원, 문영근 (前) 오산시의회 의장, 이기택 오산농협협동조합장. 이재형 오산중·고등학교 총 동문 회장, 정진흥 오산문화원장, 임완식 새오산신협 이사장, 홍충선 오산인터넷뉴스 대표, 이동구 오산시검도협회 회장, 자매클럽인 (제주)안덕라이온스클럽 회원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을 이루었다.
행사 순으로는 1부는 △국민의례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내빈소개 △신입회원 선서 △경과보고 △기념사 △축사 △시상에 이어 2부 행사로는 △신임 회장 취임 선서 △클럽기 이양 △감사패 전달 △취임사 △봉사금 전달 △신임 회장단 인사 및 임원소개 등 폐회선언 및 타종으로 행사를 마무리 지었다.
서은석 취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14년 동안 보고 느끼고 배운 경험을 바탕으로 오산중앙라이온스클럽 가족들과 함께 지역사회발전과 봉사에 최선을 다해 이끌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취임사를 했다.
송종호 이임 회장은 “1년 전 아름다운 동행 행복한 봉사라는 슬로건으로 영광된 회장직을 맡은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이임을 하게 됐다. 미흡함도 많고 아쉬움도 많았지만 나름 클럽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한 거 같아서 감회가 새롭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산중앙라이온스클럽은 71여 명의 라이온이 장학금 전달, 쌀 나눔 봉사, 폐지 줍는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손수레 전달, 다문화가정 지원, 시각장애우인 척사대회 및 떡국 봉사 등을 몸소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클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