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오산대학교는 지난 23일 본 대학 지성관 세미나실에서 김영희 오산학원 이사장을 비롯해 허남윤 부총장과 전체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Vision 2025+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정수아 기획처장의 Vision 2025+ 소개, 허남윤 부총장의 Vision 2025+ 선포, 기념사진 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허남윤 부총장(총장직무대행)은 “지속적인 대학평가와 급격한 학령인구 감소, 4차 산업혁명의 위기 속에서 과거의 성과를 바탕으로 새로운 내부적 혁신을 추진하기 위해 기존의 발전계획을 개선한 Vision 2025+를 마련하였다“고 선언하며, ”대학 구성원 모두 한마음으로 대학의 발전을 위해 열정을 아끼지 않기를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오산대학교는 이번 Vision 2025+ 선포를 통해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 등 대학이 지속적 성과를 거둬온 기존사업을 확대하고, ▲융합시대에 따른 교육역량 강화 및 ▲내부적 혁신을 위한 인프라 구축 등을 바탕으로 대학의 발전전략을 더욱 체계적으로 추진해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 VISION 2025+ 선포 선언문 (전문)


“시대를 이끄는 창의인재 양성기관으로 우뚝 서겠습니다.”


우리 대학은 급변하는 산업환경에 대응하고 사회 수요에 맞춘 융합인재양성을 위하여 지난 2017년 Vision 2025를 수립하고 추진하여 왔습니다.


그러나 지속적인 정부의 대학평가와 급격한 학령인구 감소, 4차 산업혁명의 위기에서 우리 대학은 다시 한 번 변화에 대응하고 위기 극복의 지혜를 시험받는 위치에 섰습니다.

 

이에 우리는 과거의 성과를 바탕으로 새로운 내부적 혁신을 추진하기 위해 기존의 발전계획을 개선한 Vision 2025+를 마련하였습니다. 

Vision 2025+는 Linc+ 등 우리대학이 지속적 성과를 거둬온 사업을 확대하고, 융합시대에 따른 필요한 교육역량을 강화하며, 내부적 혁신을 위한 인프라 구축을 보완하였습니다. 


새로운 발전계획과 함께 우리 대학은 시대를 쫓아가는 입장이 아닌, 시대를 주도하는 인재양성기관으로 우뚝 서고자 합니다. 이에 우리는 비전의 실현을 위해 다음과 같이 선언합니다. 


하나, 지역사회, 산업체와 함께 시대를 주도할 융합사고능력의 창의인재를 양성한다. 

하나, 현장을 창조하고 사회에 기여하는 전문직업인을 양성한다. 

하나, 대학 인프라 역량을 강화하여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고객만족 최우수 대학이 된다. 


이제는 구성원 모두가 하나가 되어 노력해야할 시기입니다.

모두의 노력을 모아 최고의 대학을 만들어 갑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4-26 16:18:0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