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시문화재단, 3월 연극 기획공연 - ‘갈팡질팡하다가 내 이럴 줄 알았지’
  • 기사등록 2019-02-27 17:23:26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김경진 기자=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의 젊은 연출가와 스텝, 배우들이 연극 갈팡질팡하다가 내 이럴 줄 알았지라는 연극으로 오산문화예술회관을 찾아온다.

 

이번 연극은 이기호 동명소설 원작을 연출가 손지형이 각색을 맡았다. 원작처럼 유쾌하고 재미있게 그려낸 작품으로, 학생들의 풋풋함까지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라는 작가의 기억 속의 청소년기를 되돌아보는 이번 작품은 구체적으로 시간과 공간을 표현하지 않고 시간을 넘나들며 연극적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장면으로 구성하여 연극성을 극대화한 작품이다. 그런 의미에서 배우 역시 원작에서는 18명 이상의 인물들이 등장하지만 희곡에서는 배우들이 일종의 역할 놀이를 하듯이 전원이 성별과 나이를 뛰어넘어 1인 다역으로 연기한다. 또한 움직임, 안무, 그리고 다양한 음악들을 적극 활용한 장면 연출로 사춘기 시절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표현한다.

 

학생 특유의 재기발랄한 에너지가 넘치는 이번 작품은 오산문화예술회관 유료회원인 오해피회원무료 관람으로 오해피회원 누구나 신청 시 12매의 티켓이 제공된다.
 

한편 오해피회원은 연회비 만원으로 기획공연 할인과 공연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제도이다.
 

관람연령은 초등학생 이상 입장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오산문화재단(031-379-9999 / http://osan.go.kr/arts)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2-27 17:23:2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