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대학교 '보육사업 발전' 업무협약 - 지역 내 우수 인재 양성 다양한 교육 지원
  • 기사등록 2019-02-26 17:00:28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혜은)와 오산대학교(총장 정영선)는 지난 25지역 내 우수 인재 양성과 상호 정보 교류 및 다양한 교육 지원을 통한 보육사업 발전을 위한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김혜은센터장과 오산대학교 실용사회복지학과 노상은교수를 포함한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오산시 보육교직원 및 영유아를 위한 다양한 교육과 정보를 공유하고 협력함으로써 관내 우수 인재 양성과 보육의 질을 향상시켜 오산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보육교직원 대상어린이집 조직관리 교육’‘장애인식 개선교육’‘의사소통교육부모-자녀대상문화 행사 지원영유아 대상장애인식 개선 체험프로그램연구 활동 및 정보교환’‘인재 양성을 위한 현장실무교육등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오산대학교 노상은교수는 양 기관이 서로 협력과 공유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김혜은센터장은 오산시 보육교직원의 역량강화와 영유아의 행복한 경험을 통한 건강한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고 다양한 산학협력 지원을 통해 아동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우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2-26 17:00:2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5월 종합소득세 안내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