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김경진= 경기도교육청 소속 경기화성교육도서관(관장 문영순)‘2019년도 상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신청을 3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기화성교육도서관은 이번에 학생 및 지역 주민에게 흥미롭고 다양한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자기주도적 학습 역량을 키우고자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하여 7개 강좌를 준비했다.

 

유아 대상 프로그램으로는 그림책과 관련된 공작활동을 통해 독서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는그림책 공방을 운영한다.

 

초등학생 대상으로는 쉽고 재미있는 영어 동화책 독후 활동을 통해 영어책과 친해질 수 있는영어 독서지도’, 다양한 매체를 통해 코딩의 원리를 이해하고 문제해결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창의 융합 코딩’, 직접 로봇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과정에서 창의력과 문제해결력을 높이는로봇스쿨을 운영한다.

 

학부모와 성인 대상 프로그램으로는내 소중한 아이를 위한 교과 한국사 제대로 배우기’,‘엄마표 영어 독서지도를 운영한다.

 

또한, 성인 한글 문해교육한글 깨침이 교실을 연간 운영하며, 연중 상시 모집한다.

 

수강신청은 219일부터 35일까지 도서관에 직접 방문하거나, 기관홈페이지(www.hslib.or.kr)를 통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화성교육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31-369-5732, 5733)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화성교육도서관 문영순 관장은학생과 지역 주민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미래사회에 필요한 역량을 키우길 바라며, 앞으로도 도서관을 통해 특별한 학습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유익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2-20 15:44:3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