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hong 기자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 (사)오산시 호남연합회는 ‘송년의 밤 행사 및 회장 임원 이·취임식을 14일 오산컨벤션웨딩홀뷔페에서 개최했다.
성길용 사무총장의 사회로 1부는 김정수 이임회장의 개회선언, 국민의레, 내빈소개, 연혁보고, 모범회원상, 봉사대상, 감사패, 장학금 전달 순으로 진행했다.
김정수 이임회장의 이임사에서 “참석해 주신 내외빈께 감사드린다. 따뜻한 나눔! 유쾌한 소통!으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전하고, 향우님들과 유쾌한 소통을 하고자 지난 2년 동안 여러분과 함께했다. 고향의 정을 나누고 함께했던 활동들은 마음속 깊이 간직하겠다. 하동기 회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고향을 그리는 애향심과 뜻을 같이하는 넉넉한 마음으로 함께하는 호남연합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도현 사무총장의 사회로 2부는 연합회기 인수인계, 감사패 전달, 취임사, 격려사, 축사, 신입회원 소개 및 선서, 13대 임원소개 및 폐회선언으로 이어졌다.
하동기 취임회장은 취임사에서 “부족하지만 여러 선배님들과 향우님들이 일궈놓은 반석 위에 고향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 마음의 하나 되는 연합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공동체에서는 참여와 관심, 자기 욕심을 버린 배려하는 마음이다. 임기 2년간 새로운 집행부과 함께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맡은 소임을 성실히 수행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오산시 호남연합회는 1996년 재오산호남향우연합회는 운영위원 10,000원, 일반회원 2,000원 회비로 창립되어 현재는 회원은 205명으로 오산 지역민과의 협력과 상생으로 장학금 후원 및 지역발전에 이바지하는 모범적인 단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