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대학교, 명성있는 석좌교수 2명 임명 - 엄현성 전 해군참모총장, 심상배 전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
  • 기사등록 2018-09-28 10:02:13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 지난 27일, 오산대학교(총장 정영선)는 엄현성 전 해군참모총장과 심상배 전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를 석좌교수로 임명했다.

 

대학교 관계자는 엄현성 전 해군참모총장과 심상배 전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가 국가안보와 기업혁신을 통해 사회에 이바지한 공로와 명성이 탁월하여 석좌교수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두 분의 석좌교수가 현장에서 쌓은 탁월한 경험과 인적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오산대 해군기술부사관과와 뷰티케어코스메틱과 학생들에게 전문지식을 전수하여 학과발전 및 전문인력 양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영희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해군 그리고 사회적으로 큰 존경을 받는 두 분을 우리 대학의 석좌교수로 모시게 되어 매우 큰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 두 분이 대학의 후학양성을 위해 함께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정 총장 또한 각자의 분야에서 역량 높으신 두 분이 오산대에 오셔서, 대학의 발전을 함께 도모할 수 있다는 사실이 매우 큰 영광이다라며, “앞으로 풍부한 전문지식 전수를 통해 오산대 학생들이 해당분야에서 각광받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힘써 주실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9-28 10:02:1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