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에서는 지난 5LG전자 평택주니어보드 봉사단과 함께 저소득 가정지원을 위한 밑반찬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번 자원봉사활동은 저소득 가정의 결식을 예방하고 영양을 보충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LG전자 평택주니어보드 봉사단에서 밑반찬 3가지를 직접 조리하여 결식이 우려되는 저소득 독거노인 및 장애인가구, 한부모가구 30가정에 전달되었다.

 

이번 사업에 참여한 LG전자 평택주니어보드 봉사단은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 이렇게 보람 있는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돼서 기쁘고 사랑과 정성이 가득 담긴 마음이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밑반찬을 전달받은 지역주민은밑반찬을 지원해주어서 식사를 해결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 차후에도 이런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주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사업을 주관한 강대봉 관장(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LG전자 평택주니어보드 봉사단과 저소득 가정 지원에 함께 힘을 모으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LG전자와 협력적으로 봉사활동을 지속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9-06 16:32:5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