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유아 바람직 성장발달 지원 ‘업무협약’ - 건강하고 바른 성장 돕고 보육발전에 기여
  • 기사등록 2018-09-06 16:32:24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김경진 기자=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혜은)는 지난 4일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영묵)영유아의 행복과 바람직한 성장발달 지원을 위한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영유아 및 부모를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사업을 공유함으로써, 영유아가 건강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오산시 보육발전에 기여하고자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영유아 부모의 역량강화를 위한찾아가는 부모 교육체계적인 영유아발달, 심리 상담 및 치료보육정책 및 양육정보 제공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신영묵관장은 오산시민의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두 기관이 본 협약을 발판으로 다양한 욕구를 가진 가족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행복한 삶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김혜은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제3차 중장기 보육비전에 따라 영유아의 행복한 성장과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영유아 발달심리 상담 및 치료가 이루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9-06 16:32:2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