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센트럴푸르지오아파트 입주자 간담회 - 입주예정자 및 시행,시공사 민원 협의 중재
  • 기사등록 2018-08-27 13:36:09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김경진 기자= 오산시는 지난 23일에 오산시청 물향기실에서 오산지구 A-2블럭에 공사 중인 오산센트럴푸르지오아파트 입주예정자들과 공사현황에 대한 간담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현재 오산오산택지개발지구의 초등학교 용지 용도변경과 LH가 시행하는 기반시설 공사 등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한 입주예정자협의회의 요청이 있어 미래도시국장(김영후 국장) 주재로 이루어졌으며, 오산시 건축과 등 5개부서와 사업시행자인 군인공제회, 시공사인 대우건설, 감리사인 건축사사무소태백이 참석하였다.

 

간담회 내용으로는 초등학교 용지의 용도변경 진행사항과 동부대로의 소음방지 대책 등에 대한 설명 및 토론이 진행되었고, 입주예정자들이 군인공제회와 대우건설 측에 공사 관련 제안사항을 전달하며 마무리되었다.

 

시 관계자는 사업승인 대상 공동주택 공사의 경우 입주예정자협의회 등이 생기면서 사용검사 전까지 시에 여러 가지 공사 관련 민원사항이 접수되는데, 시에서는 입주예정자와 시행사 및 시공사 간 민원 협의와 중재를 통하여 입주예정자들이 불편 없이 입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8-27 13:36:0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