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새롭게 떠오르는 관광 문화의 대가야의 도읍지를 전국적인 축제로 만들기 위한 ‘대가야 문화의 거리축제’가 열린다.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개최되는 ‘대가야 문화의 거리축제’는 고령의 잠재된 다양한 문화 및 특산물을 전국에 알리면서, 대가야의 브랜드 가치 상승을 한 차원 끌어올리는 목표를 두고 있다.

 

 

이번 ‘대가야 문화의 거리축제’는 고령성주인터넷뉴스에서 주관하여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7일간 대가야 문화의 거리 공연장에서 국내 유명 연예인 출연을 비롯하여 재능기부자들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그것뿐만 아니라 내고향 특산물 직거래 장터와 함께 자선 바자회를 열어 소외 계층에게 희망을 주는 행사와 지역민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노래자랑도 열리게 된다.

 

 

행사를 주관하는 이운현 고령성주인터넷뉴스 대표는 “대가야 문화의 거리 축제는 방송사와 인터넷언론협회 전국망을 통해 알리게 된다. 이를 통해서 관광산업 홍보효과의 극대화와 함께 지역민에게 큰 자부심을 안겨주는 행사로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주기 위한 ‘대가야 문화의 거리 축제’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안내는 지역방송사 광고 또는 고령군청 문화관광과 또는 고령성주인터넷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가야문화의거리 축제에 많은 참여 당부

일시:2018년8,29~9,4일까지 (7일간)

장소:고령군청앞 대가야읍 문화의거리

주관:고령인터넷뉴스

후원:고령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8-24 16:40:4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