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교복지관 “시민을 위한 클래식 음악회” - 오케스트라 아름다운 선율 시민들 큰 호응
  • 기사등록 2018-07-24 17:10:11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김경진 기자=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은 지난 21일 꿈두레도서관의 오산시민오케스트라 초청으로 지역주민의 화합과 소통, 그리고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오산시민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시민을 위한 클래식 음악회를 진행했다.

 

이번 음악회는 인생의 회전목마, The Sound of music을 포함한 총 6곡으로 음악회에 참석한 총 200여명의 시민들이 친숙하게 느끼고 쉽게 감상할 수 있는 음악을 통해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선율을 보여줌으로써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분위기 속에서 시민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날 음악회에 참여한 한 가족은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에 참여하여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이러한 문화행사가 수시로 진행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산시민오케스트라는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관하며 남녀노소, 장애인, 비장애인의 통합과 소통을 위해서 2017129일 창단되었다. 클래식악기에 관심 있는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더욱 아름다운 선율을 만들어가기 위해 단원을 수시로 모집 중이다.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강대봉 관장은 오산시민오케스트라와 같은 지역주민 모임뿐만 아니라 주민들의 복지 욕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쳐 더불어 살아가는 좋은 공동체를 만드는 사업에 지역주민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7-24 17:10:1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