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on: none; mso-padding-alt: 0.0pt 0.0pt 0.0pt 0.0pt">【오산인터넷뉴스】노윤길 기자 =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오산시민의 평생교육을 위해서 성인교육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디지털카메라 활용반, PT(Personal training)다이어트, DSLR 창작반, 친환경 생활요리 프로그램이 있다.

 
교육 프로그램을 자세히 살펴보면 디지털카메라의 경우 대부분의 가정에서는 많이들 가지고 있는데, 교육을 통해 전문적으로 배운다면 보다 멋진 작품이 나올 수 있다.디지털카메라 활용반을 다니면 이론과 실기를 한번에 배워서 전문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대사회에 들어서 식생활의 변화, 운동 부족으로 인한 성인비만이 많이 늘고 있다. 다이어트방법은 많지만 대부분 의지부족으로 그만두곤 하는데 이 교육강좌는 PT프로그램으로 강사가 개인적으로 상담을 해주고 조언을 해주는 방식으로 의지력을 키워주며 유산소운동과 스텝박스등 다양한 기구를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 할 수 있게 도와주며 몸도 마음도 건강해져 건강한 삶을 영위 할 수 있을 것이다.

요즘 취미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편리한 디지털 카메라와 수동카메라를 융합한 DSLR이 일반화 보편화되어 사진작가가 아닌 사람들이 DSLR을 많이들 가지고 있는데 전문적으로 배우는데 많은 돈과 시간이든다. 이를 위해 복지관에서 DSLR교육을 실시한다.

가족을 사랑하는 엄마는 아이들을 위해 요리를 더 잘 하려고 노력하는데 사실 요리학원의 경우 너무 비싸서 배우고 싶어도 배우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교육 강좌를 통해 돈도 절약하고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해 맛있는 요리를 해줄 수 있게 될 것이다.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이러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의 평생교육을 권장하고 있다.

신청 및 문의와 궁금한 사항은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와 031-376-6193으로 문의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05-27 11:14:1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