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율곡교육연수원, 급여코칭 직무연수 - 4월부터 매월 초 급여담당자 직무역량 강화
  • 기사등록 2018-03-07 14:05:19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김경진 기자= 경기도교육청 소속 경기도율곡교육연수원(원장 유대길)4월부터 9월까지 수원, 의정부, 부천, 성남 등 4개 권역에서급여코칭 직무연수를 실시한다.

 

이번 연수는 도교육청 소속 급여담당자 600여 명을 대상으로 매월 초 반일제(3시간)으로 진행하며, 기존 직무연수 강사 및 프로그램을 공유활용한 현장 중심의 교육과정으로 특정 직무분야의 현장전문가 양성을 위해 마련했다.

 

주요 교육과정은 2018 공무원과 교육공무직원 보수업무 규정, 급여 작업의 흐름과 매뉴얼 활용 방법, 나이스(NEIS) 급여관리 등이며, 연수생들은 희망에 따라 권역별 연수협력시설을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권역별 급여코칭 연수의 일관성을 위해 공동 강사진을 구성했으며,‘급여가이드 SNS’를 개설하여 급여코치와 현장 급여담당자의 소통을 강화했다.

 

또한 공동 교안 및 교재를 개발하여 보수업무의 이해’, ‘호봉 획정 및 승급’, ‘4대보험’, ‘보수업무 주요 감사 지적 사례등 보수 업무 추진 일정에 활용하도록 안내한다.

 

연수 신청은 38일부터 13일까지 경기도교육청 연수포털시스템(http://gelearning.kr)에서 할 수 있다.

 

경기도율곡교육연수원 전옥주 연수기획조정부장은 권역별 공동강사가 연수생과 함께 질문을 만들고 답하는 수평적인 학습경험을 통해 전문역량을 개발하고 현장밀착형 지원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3-07 14:05:1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