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1인1체육 활성화」학교 스포츠클럽 - 체육 클럽 형성 학생 주도적인 체육 활동
  • 기사등록 2018-02-09 15:40:27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오산시는 지난 8일 오산시 체육회 대회의실에서 자발적인 학교 내 스포츠클럽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2018년 오산 학교 스포츠클럽 활성화 지원 사업설명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시작하는 오산 학교 스포츠클럽 지원 사업은 오산시 관내 초··고등학교에서 4개교를 공모 선정하여 학년과 종목에 상관없이 학생들이 자유롭게 체육 클럽을 형성하고 학생 주도적으로 체육 활동을 할 수 있게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날 설명회는 1시간 동안 오산 스포츠클럽 사업에 대한 공모 절차와 세부 운영 방안 등에 대해 소개하였고 설명회에 참석한 선생님들은 오산 스포츠클럽 사업을 통해 오산의 학생이라면 생존수영과 더불어 자신이 좋아하는 체육활동을 적어도 한 가지 이상 전문적으로 할 수 있는 체육 기반이 조성될 것 같다며 설명회에 참석한 소감을 밝혔다.

 

시 관계자는 오산 학교 스포츠클럽 지원 사업을 통해 학생들의 체력을 증진하고 학부모의 사부담을 낮추어 건강한 학교 문화를 조성할 수 있게 사업 추진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2-09 15:40:2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