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 ()레이언스(대표 현정훈)은 지난 7일에 오산 내 저소득독거 어르신 지원을 위한 Caring program사업 후원금을 오산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하였다.

 

 

Caring program은 오산 내 저소득독거 어르신을 위한 종합지원서비스로 밑반찬지원, 생활환경개선지원(가사/세탁서비스), 건강지원(예방접종/의료기구지원), 정서지원(나들이/명절맞이행사) 등 생활전반에 걸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레이언스에서 총 32,200,000원의 사업비 전액을 전달하였다.

 

후원금전달식에 참여한 레이언스 박경규 팀장은 “2015부터 오산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저소득 어르신을 위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하였는데, 앞으로도 오산관내 복지발전을 위하여 더 많은 노력을 하겠으며, 우리의 노력으로 인하여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손길이 전해지길 희망한다.”라고 전하였다.

 

또한 조병오 관장은 레이언스에서 복지사업비 지원 뿐 아니라 매주 자원봉사활동을 지원하여 복지관에 큰 힘이 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레이언스의 파트너십 기관으로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사업진행을 하겠다.”라고 하였다.

 

Caring program은 저소득독거 어르신 30명을 선정하여 매주 1회 밑반찬을 지원하고 분기별 1회 나들이, 명절(/추석)초청행사, 의료지원서비스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오산종합사회복지관은 오산 지역에서 저소득 소외계층 및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나눔문화에 함께 참여하고자 하는 오산시민 또는 기업은 오산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www.osanwelfare.com) 또는 전화(031-378-2740), 내방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2-08 19:27:3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