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hong 기자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오산상공회의소(회장 전병운)는 지난 12일 오산컨벤션웨딩홀에서 곽상욱 오산시장, 전병운 오산상공회의소 회장 및 시·도의원, 기업인, 유관기관장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인 송년세미나 개최했다.
오산상공회의소가 주관한 이번 세미나에는 이승남 강남베스트의원 원장이 초빙돼, ‘젊음의 습관’이란 주제로 나이보다 젊게 살 수 있는 건강정보 대하여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고, 건강한 삶을 통해 활기찬 경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익한 강연을 했다.
이 자리에서 곽상욱 오산시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 내실 있는 기업 성장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노력하는 오산기업인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오산시 중소기업지원 금융정책을 소개하였고 민간개발방식을 통한 지곶산단과 세마산단 등 산업단지 개발을 통한 우량기업을 유치하여 일자리 창출 및 경제 발전에 더욱 노력하겠으며, 내년에도 더욱 내실 있는 많은 기업지원시책 추진을 통하여 기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시정을 이끌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또한“다가오는 무술년은 새로운 도약의 해”가 되길 기원하며, 오산시 시정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변함없는 기업인의 관심과 성원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