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여성기술교육원(원장 김덕환)은 지난 13일 한국국토정보공사 화성동부지사(지사장 차성복)로부터 법무보호복지사업 기금을 전달받았.

 

▲ (좌)김덕환 원장, (우)차성복 지사장

 

차 지사장은 여성보호대상자와 위기청소년들이 추운 겨울, 조금이라도 따뜻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직원들과 마음을 모았다. 자립을 위해 노력하는 보호대상자들에게 잘 전달되어지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김 원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 때, 마음과 정성을 모아준 한국국토정보공사 화성동부지사 차성복 지사장님과 직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그 마음을 또 다른 출발을 위해 열심히 생활하고 있는 여성보호대상자들과 청소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전달된 기금은 한국국토정보공사 화성동부지사 차성복 지사장과 직원들이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십시일반으로 모은 기금의 일부로, 여성보호대상자와 청소년보호대상자의 건강하고 행복한 자립과 사회복귀를 위해 소중하게 쓰여 질 예정이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은?보호관찰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설립된 법무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보호대상자의 온전한 사회복귀를 촉진하고 이들의 재범을 방지함으로써 공공의 안정과 사회보호의 임무를 수행하는 기관이다.

 

공단 여성기술교육원은? 형사처분, 보호처분을 받은 대상자들의 재범을 방지하기 위해 숙식제공, 직업훈련, 취업지원, 주거지원, 창업지원, 원호지원, 학업지원, 심리치료 등의 다양한 보호서비스를 제공하고 심리적 안정과 사회적응력 배양을 도모하여 21세기를 선도하는 우리 사회 역군으로 재탄생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여성보호대상자들의 보금자리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2-14 08:12:1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