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hong 기자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경기도교육청 소속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관장 박현석)는 11월 28일 오후 7시, 북부청사(의정부) 김대중홀에서 ‘찾아가는 명사초청 특강(채사장 작가)’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센터와 원거리 지역 교직원들에게 자기계발과 창의적 사고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의정부 북부청사에서 도내 교직원 350명을 대상으로 ‘우리를 성장하게 하는 불편한 지식들’이라는 주제로 실시한다.
채사장 작가는 최근 시즌 마감한 팟캐스트 방송 ‘지대넓얕’의 진행자로 활발하게 활동했으며, 저서 「지적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시민의 교양」, 「열한계단」 등으로 누적 판매부수 130만부 이상을 기록하며 베스트셀러 작가로 자리 잡았다. 현재는 글쓰기와 강연 등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홈페이지(www.gew.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31-8012-6023)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교육복지센터 박현석 관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교직원들이 한 단계 성장 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을 찾아가는 문화행사가 확대될 수 있도록 효과적인 업무지원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