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naltrexone reviews

naltrexone shot reviews blog.plazacutlery.com

▲ 1. 14현재 후보등록자

 

【오산인터넷뉴스】권오복 기자 = 오는 411일 치러지는 제19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오산시 선거구에 나설 예비후보자가 10여명에 미치지 못할 것으로 전망된다.

 

10일 현재 예비후보자 등록을 마친 후보는 4명으로, 향후 출마가 거론되는 인물까지 합치면 그 수는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정당별로 보면, 민주통합당은 현역인 안민석 의원이 버티고 있기 때문인지 아직까지 예비후보등록자가 한 명도 없다. 이에 반해 한나라당은 예비후보자가 난립, 과열 양상을 띠고 있다.

 

안민석() 현 국회의원, 공형식() 현 한나라당 경기도 오산시 당원협의회 위원장, 김원근(,) 현 통합진보당 오산시 위원장, 박천복() 현 오산희망포럼 상임대표 등 4명이 오산시 선거구 예비후보자로 등록, 선거전에 임하고 있다.

 

이 밖에 아직 예비후보자 등록은 하지 않았지만, 이기흥() 전 오산시 시의원과 이규희(민) 다원에이브이 대표 등 출마가 유력시 되고 있다.

 

오산시 선거구에서의 이번 총선은 그 어느 때보다 본선보다는 예선이라고 할 수 있는 한나라당의 공천경쟁이 더욱 치열하게 전개될 것으로 보인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01-14 14:07:4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2 개)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