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래를 여는 행복한 학교혁신 워크숍 - 혁신학교 지정 계획 안내 및 상반기 정책 나눔
  • 기사등록 2017-08-28 15:31:48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공석태 기자=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828일 남부청사 신풍실에서 하반기 학교혁신 담당자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지속가능한 학교혁신을 위해 마련했으며, 교육지원청에서 학교혁신과 혁신교육지구를 담당하는 교육전문직 및 교육행정직 60여 명이 참가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혁신학교의 운영 성과를 확산하고, 새로운 수업과 민주적 학교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는 학교혁신 지원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혁신학교의 지속적 확대에 따른 ‘2018.3.1.자 혁신학교 신규 지정 계획을 안내하고, 상반기 학교혁신 정책 추진 과정 및 창의적 장학행정 사례를 공유하면서 구체적인 실천 전략을 모색했다.

 

이어서 혁신학교 및 혁신공감학교 지원, 학교혁신지원체제 구축, 학교역량개발 지원, 혁신교육지구 운영 등 학교혁신 정책의 발전적 실현 방안에 대해 분임토의를 실시했다.

 

경기도교육청 안경애 학교정책과장은 현장의 목소리를 담아 새로운 미래를 여는 학교혁신 정책을 수립할 것이라면서, “학교혁신지원체제를 구축하여 학교가 자율성을 갖고 행복한 학교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8-28 15:31:4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