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 평택도시공사가 행정안전부에서 최근 발표한 ‘2017(2016년 실적기준)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전국 시·군·구의 특정공사·공단 중 2위로 평가 받아 2년연속 ‘우수’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지방공기업 경영평가는 전국 343개 지방공기업 을 대상으로 지난 1년간의 경영실적을 확인하고 컨설팅하는 종합평가 과정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매년 실시되는 평가이다.

공사는 이연흥 사장 취임 이후 ‘시민에게 박수 받는 BRAVO 평택도시공사’를 목표로 강도 높은 경영혁신 활동을 전개해 지속적인 경영효율성 향상과 청렴과 친절을 강조한 고객만족도 상승을 바탕으로 2년 연속 ‘우수’등급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이같은 성과는 수익을 내기 어려운 구조의 산업단지 개발을 주요 사업으로 추진하면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한 공익성을 강조하며 이루어낸 결과이기에 더욱 의미가 크다.

공사 관계자는 “2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은 지역발전을 위한 모든 임·직원의 열정적인 노력과 평택시민이 성원해주신 결과”라며, “앞으로도 공사 임·직원은 끊임없이 시민과 소통하며 시민의 꿈과 행복을 실현하는 혁신리더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8-02 16:46:2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