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권영천 의원(자유한국당, 이천2)은 지난 630()전국지역신문협회가 선정한 광역의원부분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전국지역신문협회 창립 14주년 및 지역 신문의 날 기념식을 맞이해 개최되었다.

 

권 의원은 행동하는 지역 일꾼으로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통하여 이천시 발전과 지역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노력하였고, 건설교통위원회 간사로 활동하며 의원간 화합을 도모하여 의회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경기도 어린이 통학로 교통안전을 위한 조례일부개정조례를 발의하여 어린이 보호구역 지정 범위 대상 확대를 조례에 반영하고, 어린이 통학시간 이외에 공사 진행을 권고하며, 시장군수가 수립하는 어린이 통학로 개선 기본계획, 실태조사 및 그에 따른 관련 사업 추진에 소요되는 비용에 대하여 도지사가 지원할 수 있는 근거를 마련, 어린이 통학로 교통 안전성 향상 및 관련 사업의 효율성 추진을 도모하였다.

 

권 의원은 도정 및 지역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그간 현장을 많이 돌아다녔다. 현장에서 주민과 공무원 등 관계자 의견을 경청하며 역지사지의 자세로 타협과 상생하는 자세로 의정활동을 하였는데 그 중심에 지역신문의 역할이 있었을 것이다. 앞으로도 더욱 발로 뛰는 일꾼으로 행동하는 의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7-03 11:32:1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