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 미스그랜드코리아(DMZ세계평화홍보대사)경기예선 선발대회 공동주관사인 ()한국지역인터넷협회 오산인터넷뉴스는 지난 10일 오후1시 수원 캐슬 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날 대회는 1차서류 심사를 통과한 후보들이 참여해 2017 미스그랜드코리아 본선대회 진출을 위해 열띤 경쟁을 벌였다.

 

본선에 진출한 미스그랜드코리아 후보들은 630일부터 75일까지 TV드라마 '태양의 후예 촬영지인 캠프그리브스와 경기북부 유명 휴양 시설인 아트시티에서 합숙을 갖고 스피치, 군무, 워킹의 교육을 받게 된다.

 

 

또한,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을 비롯한 DMZ 주요 관광명소를 견학하고 평화기원 캠페인 활동을 벌이게 된다.

 

2017 미스그랜드코리아 우승자는 비폭력과 세계평화를 모토로 하는 '2017 미스그랜드 인터내셔널(MISS GRAND INTERNATIONAL) 세계대회' 한국대표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대회조직위원회로부터 대회 참가에 필요한 항공, 숙박, 전통의상 등을 전액 지원받게 된다.

 

 

4가지 심사과정을 평가한 예선대회는 자기소개 심사, 체형 심사, 특기 심사(장기자랑), 개별면접을 거쳤으며, 와일드카드 본선 진출 2명을 포함해 참가번호 3번 김자현, 7번 김지예. 9번 이현민, 10번 문희선, 11번 김현지, 15번 이채린, 17번 김주리, 18번 이나현 후보자가 최종 결승인 본선 무대에 오르게 됐다.

 

 

심사위원인 곽미정 브레나에스테틱 원장은 외적인 아름다움뿐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과 세계대회를 위하여 수준 높은 외국어 실력을 갖춘 후보자가 여려명 참여했고, 모델 워킹과 마술, 장구 공연을 보여주는등 다양한 재능의 후보자가 많아 심사에 상당한 고심을 했다라고 밝혔다.

 

 

미스그랜드코리아 선발대회는 76일 한국 본선대회가 개최되며 마지막 예선대회는 충청(대전) 대회가 618일에 치러진다. 참가신청은 미스그랜드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행사이모저모>

 

 

 

 

 

0
  • 기사등록 2017-06-11 10:51:1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