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의회, 송영만 도의원의 소통 창구 - 교육 전반에 대해 폭넓은 의견 수렴
  • 기사등록 2017-05-23 09:27:50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 지난 19일 경기도의회 오산상담소에서 송영만 도의원상담관, 관내 5개 학교(문시초, 성호초, 오산중, 운산초, 화성초) 운영위원장 7명이 한자리에 모여 오산지역의 교육여건과 현황, 문제점 등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 참석한 학교 운영위원장들은 송영만 도의원의 소통 노력에 감사를 표하며, 재원부족으로 투자하지 못한 학교시설 환경개선, 교육여건 개선, 학교주변 안전점검 등 수요자 중심의 교육여건 마련 촉구와 학생이 행복한 학교교육을 주제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였다.

 

송 의원운영위원장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특히 학생들의 등하교 시간의 안전사고에 대해 즉각적인 대응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화답하였고 앞으로도 오산상담소를 통해 주민과 함께 지역문제 해결을 위한 소통을 강화하여 도민의 친근한 행복파트너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며 오산상담소의 많은 이용을 권장하였다.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주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도정에 반영하며 생활불편 등 각종 민원사항 해결에 힘을 쏟고 있으며 경기도의회 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5-23 09:27:5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