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색시장 제2회‘야맥축제’ 성황리 마쳐 - 47종 수제맥주와 야시장 먹거리 어우러져
  • 기사등록 2017-05-22 16:11:48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519~20일 양일간 펼쳐진 제2회 야맥축제(오색시장야시장에서 즐기는 수제맥주 축제)3만여 명의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야맥축제에서는 부산, 천안, 구리 등 전국 11개 브루어리에서 생산한 47종의 수제맥주와 오색시장야시장의 먹거리가 어우러지며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었다. 축제 기간 중에는 14팀의 뮤지션들의 공연이 매시간 이어지며 더욱 풍성한 문화축제로 진행됐다.

 

 

또한 수제맥주 축제 최초로 각 브루어리의 브루마스터들의 설명을 들으며 대표맥주를 맛볼 수 있는 비어투어를 진행, 수제맥주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혔다.

 

브루어와의 대화에 참여한 한 오산시민은 축제에 대한 소감을 이야기하며 오산에서 야맥축제가 열려 정말 기쁘다. 이후에도 축제가 개최된다면 브루어리들이 계속 참여해 야맥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면 좋겠고, 야맥축제가 오산의 자랑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해 다른 시민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오산오색시장의 야맥축제는 매년 봄, 가을에 개최되며, 3회 야맥축제는 올 하반기에 열릴 예정이다.

 

오산오색시장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열리는 야시장을 더욱 활성화하고, 시장 안에 다양한 이벤트, 문화콘텐츠를 결합해 시민들이 지속적으로 찾고 즐길 수 있는 시장 문화를 만들어간다는 계획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5-22 16:11:4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