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시 ‘조리실 더 Clean Day’ 캠페인 - 어린이 급식소 조리실 등 환경 위생적 관리
  • 기사등록 2017-04-18 14:16:42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오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는 오산시 관내 센터에 등록된 어린이집 및 유치원을 대상으로 어린이 급식소의 조리실 환경을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매년 [조리실 더 Clean Day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 4회를 맞이 했다.

 

[조리실 더 Clean Day 캠페인]은 센터 등록 급식소의 조리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어린이 급식소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분기마다 캠페인을 실시한다. 방법은 주제와 기간을 제시하고, 주제에 맞게 수행한 결과(사진)를 센터로 접수하면 조리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조리실 더 Clean Day 캠페인] 4탄의 주제는 개인 위생관리 & 조리실 환경 위생관리이며, 캠페인 기간은 20171~ 201711월이고, 기간별 캠페인의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다.

 

 

한편 최성원 센터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하여 어린이 급식소에서 식재료 안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개인 위생관리와 자발적인 위생관리를 통해 만일에 있을 어린이 급식소의 식중독 사고 예방에 도움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4-18 14:16:4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