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노인종합복지관.. ‘효’짜장 Day - 어르신 건강과 행복 위한 짜장면 450인분
  • 기사등록 2017-04-13 14:50:52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오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박철민)에서는 지난 12일 한사발 봉사단(단장 이종철)의 후원으로 명창 최춘자의 경기민요, 오산노인종합복지관 시니어 영어반의 팝송합창, 아사모 색소폰 연주 등의 공연과 짜장면 450인분을 준비,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짜장면 무료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항상 외롭게 혼자 점심을 먹었는데, 무료로 짜장면을 준다는 얘길 듣고 오게 되었는데 여러 사람들과 어울려 신나는 공연도 보고, 맛있는 짜장면도 먹게 되어 너무 좋았다.”라며 행사를 마련해준 오산노인종합복지관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오산노인종합복지관의 이상모 부관장은 무료 짜장면 시식을 위해 후원해 준 한사발 봉사단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오산노인종합복지관은 어르신들에게 행복과 감동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 하겠다.”라고 밝혔다.

 

오산노인종합복지관은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 노후를 위해 다양하고 전문적인 교육 및 복지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노인복지기관으로 어르신께 배움의 기회 제공과 취미여가 개발, 건강증진을 위하여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4-13 14:50:5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