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이영주 기자 = 22일 저녁 6시 30분 하야트 컨벤션센터 대연회장에서 신장동 7개 단체 송년회가 열렸다.

  ▲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

이날 행사는 불우이웃돕기 성금전달, K-POP 우수인재 장학금 수여, 2011년 신장동사업결과 발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 이영애 신장동장이 2011년 사업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오산시 인사이동에 따라 23일부터 가족여성국장으로 취임하는 이영애 전 신장동장의 사업결과 발표에서는 독거노인 목욕봉사, 따스하리 기부천사 동아리 활동, 주민자치위원 선진지 견학 등의 내용을 설명했다.

  ▲ 심기보 오산시 부시장

내빈으로 참석한 심기보 부시장은 "신장동이 시청과 협조해 밀고 끌며 훌륭한 운영 성과를 보여줬다"며 "신장동 주민께 감사하며 내년에도 무한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 윤세구 신장동 주민자치위원장

윤세구 주민자치위원장은 축사에서 "지난 1년 신장동을 위해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발전 및 화합에 일조하신 것에 감사한다"며 "가는 세월 막을 수는 없지만 즐길 수는 있다. 오늘 화합의 한마당을 만들자"고 했다.

  ▲ 김진원 오산시의회 의장

김진원 오산시의회장은 "그 동안 수고하신 이영애 동장 고생 많이 하셨다"며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만들자. 내년 하시는 일 모두 이뤄지길 바란다"고 축사를 전했다.

  ▲ 자리를 메운 7개 단체 회원 및 주민들

송년회에는 심기보 부시장, 김진원 시의회장과 더불어 최인혜 부의장, 김미정 의원, 손정환 의원, 공형식 예비후보자 그리고 7개 단체 주민들이 참석해 자리를 메웠다.




<이모저모>

  ▲ 공로패 수여

  ▲ K-POP 우수학생

  ▲ 이영애 현 신장동장(왼쪽)과 전형국(오른쪽) 차기  동장

  ▲ 전형국 신임 신장동장

 ▲ 2011 사업 결과 발표하는 이영애 현 동장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12-22 22:33:5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