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ont-size: 12pt; font-family: 굴림; mso-ascii-font-family: 굴림; mso-hansi-font-family: 굴림">【오산인터넷뉴스】문관열 기자 = 오산 물향기포럼(회장 공창배)은 5월 3일 자원봉사센터 1층 회의실에서 ‘물향기 포럼 창립총회’가 곽상욱 오산시장, 안민석 국회의원, 김진원 오산시의회 의장 등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내빈 소개를 시작으로 인사말 및 축사, 초청강연 순으로 진행됐으며, 또한 기념촬영도 가졌다.

 이날 강사로 나선 박원순 희망제작소 상임이사는 ‘지역 내에서 건강한 시민문화조성에 관하여’ 라는 주제를 가지고 2시간 가량 강의를 마친 후 질의·답변시간을 가졌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시의 미래 비전이나 현안 문제에 대한 대안제시, 정책 대안을 도출하고 확산 시킴으로써 지역사회 발전과 건전한 시민의식 함양 및 시민문화 조성에 기여하는 등 지역내 오피니언 리더로서 건강한 역할을 기대한다”며 “시정에도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오산 시민이 살기 좋고 행복한 오산을 만드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시 관계자는 “앞으로 물향기포럼 위원들과 자주 간담회를 열어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수시로 수렴·청취하여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물향기 포럼 클럽이 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05-03 20:35:3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