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제맥주 즐기는 ‘오색시장’ 야시장 - 다양한 야식메뉴와 수제맥주까지 즐겨
  • 기사등록 2017-04-06 15:45:20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오산 오색시장 야시장이 오는 47일 개장한다.

 

오색시장 야시장은 오색시장 상인들과 청년들이 주축이 되어, 다양한 야식메뉴와 수제맥주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오산시만의 특화 야시장이다.

 

오색시장 야시장에서는 숯불양꼬치, 팟타이, 큐브스테이크, 인삼튀김 등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오색시장에서 개발한 수제맥주 오로라를 맛볼 수 있다.

 

오로라는 다섯 가지의 홉을 넣어 풍부한 맛과 향을 내는 수제맥주로, 3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여 야시장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저녁 7~8시 사이에 진행하는 해피아워 이벤트에 참여하면 무료로 시음할 수도 있다.

 

한편 시관계자는 오색시장 야시장에서 수제맥주와 야시장 음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뮤지션들의 공연과 이벤트가 어우러진 색다른 분위기와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색시장 야시장은 매주 금·토요일 오후 5~11시 야시장 골목에서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오색시장 페이스북(www.facebook.com/5colormark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4-06 15:45:2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