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용복지센터 ‘구인구직 만남의장’ - 재취업 어려운 지역주민에 구직난 해소
  • 기사등록 2017-04-04 14:21:12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오산시는 오는 6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오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 1층 대회의실에서 5419(오산일자리구하기) 구인구직 만남의장 채용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구인구직 만남의장 채용행사는 재취업에 애로를 겪고 있는 지역주민들에게 구직난을 해소하고자 마련됐다.

 

또한 인력난을 겪는 관내·외 구인업체에게는 우수한 인력을 채용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여 직접 면접과 채용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데도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채용행사에는 제조생산, 물류, 미화 등 다양한 직종을 채용하고자하는 8여개의 구인기업이 참여 할 예정이다.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행사당일 이력서 자격증 사본 등 취업서류를 준비해서 희망업체와의 면접을 통해 근로조건, 근무지 등을 협의 후 취업의 문을 통과할 수 있다.

 

구인구직 만남의장 채용행사와 관련된 문의는 오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 일자리센터 (031-8024-9859)로 하면 된다.

 

한편 시 관계자는 이번 채용행사는 구직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주민들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구인을 희망하는 업체에는 우수인력을 알선해 고용촉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행사에 참여한 구직자 중 미 취업된 자에 대해서는 지속적인 사후관리로 향후 조속한 기한 내 취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4-04 14:21:1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