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DMZ 세계평화 홍보대사 선발대회 개최 - 경기지역 예선 6월10일 수원 캐슬호텔서 열려
  • 기사등록 2017-03-29 17:27:50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 오는 7월 개최되는 미스그랜드코리아(DMZ 세계평화 홍보대사 선발대회) 경기지역예선 공동주관사에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경기협의회가 선정됐다.

 

 

경기협의회는 오는 610일 수원시 소재 캐슬호텔에서 경기지역 예선을 치러 본선진출자 5~6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미스그랜드코리아 조직위원회와 경기협의회는 오는 4월 대회를 공동으로 주관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미스그랜드코리아는 전세계 BIG-7 대회 중 하나인 미스그랜드 인터내셔널(MISS GRAND INTERNATIONAL)대회 한국대표 선발권을 갖고 있다.

 

 

미스그랜드 인터내셔널 대회는 비폭력과 세계 평화를 모토로 하고 있어, 특별한 상징성을 갖는 한국의 DMZ와 조화를 이룬다는 평가다.

 

경기협의회 황기수 회장은 “DMZ 세계평화 홍보대사 선발대회 예선을 공동주관하게 돼 의미가 크다대회 참가자들이 만들어내는 알찬 무대를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경기협의회는 경기북부탑뉴스, 경기인터넷신문, 고양인터넷신문, 굿모닝뉴스, 뉴스미디어24, 오산인터넷뉴스, 수원인터넷뉴스, 시사경인인터넷신문, 한국노동교육신문, 화성인터넷신문, e수원복지뉴스 등 11개 회원사로 구성돼 있다.

 

 

 

0
  • 기사등록 2017-03-29 17:27:5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