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 오산시2017년도 보육사업안내 지침개정에 따라 관내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직원 250여명을 대상으로 지난 2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지침 개정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보육교직원의 업무능력향상을 통해 보다 나은 보육환경 개선을 위한 것으로 어린이집 지도점검계획 어린이집 설치 및 인가 어린이집 재무회계규칙 건강급식 안전사항 공공형 어린이집 평가인증 입소우선순위 영유아보육료 맞춤형보육 보육교직원 관리 등 전년도 지침과 변경된 내용을 각 담당자별로 알기 쉽게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으며, 교육 후에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진 후 교육을 마무리하였다.

 

오산시는 좀 더 나은 어린이집 보육환경 개선을 위해 올해부터 공공형 어린이집 교육물품비, 평가인증어린이집 기자재 등을 지원한다.

 

한편 시 관계자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애쓰는 보육교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이번 직무교육을 통하여 습득한 정보와 교육이 보육교사의 업무능력과 영유아 보육환경 개선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3-24 23:18:1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1 개)
  • 오산시민2017-03-25 00:07:22

    오산시 보육환경 개선에 변화를 들여다 볼 수 있는 좋은 시발점의 초석을 기대 해 본다.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