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형준 화성동부경찰서장 창간 축사 - 초심을 잃지 않는 공정하고 진실한 보도
  • 기사등록 2017-03-14 18:29:06
기사수정

화성동부경찰서장 박형준입니다.

 

시민의 곁에서 함께 웃고 울며, 생활 정보와 소식 제공으로 지역발전에 앞장서 온 오산인터넷뉴스의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산인터넷뉴스는 시민에게 항상 빠르고 정확한 정보공유 활동으로

▲박형준 화성동부경찰서장
국민들의 알 권리를 충족하고 지역발전에 이바지하는 모범적인 언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시민 가까이에서 주변 소식을 전달하여 모두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도록 하고,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역할에도 소홀히 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지역 주민에 대한 깊은 관심이 그 노력의 중심이 되었기에 가능한 것이었으며, 앞으로도 건강한 지역사회를 위해 맡은 역할을 다 하며 다른 지역 언론의 귀감이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희 화성동부경찰서는 민생치안을 위해 각종 생활범죄 및 대여성 범죄예방 대책을 수립하여 특별 치안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자치단체와 협력하여 방범용 CCTV를 확충하는 등 밝고 편안한 생활환경을 위해 협력 치안인프라 또한 견고히 하여 시민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경찰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공정하고 진실 된 보도로 시민들의 사랑을 받는 오산인터넷뉴스가 되길 바라며, 다시 한 번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면서 귀 사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017. 03. 15

 

화성동부경찰서장 박 형 준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3-14 18:29:0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