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손정환 오산시의회 의장 창간 축사 - 시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신문으로 성장 바래
  • 기사등록 2017-03-14 18:24:10
기사수정

신개념 언론사로 창조적이고 진취적인 열린 뉴스 오산인터넷뉴스의 창간 6주년을 22만 오산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오산시의 생생한 뉴스와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시민들에게

▲손정환 오산시의회 의장
전달하기 위해 애쓰시고 계신 홍충선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1세기는 지식정보화사회로 인터넷 언론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고 할 것입니다.

 

특히, 인터넷 신문 '오산인터넷뉴스'는 정보의 속도성과 높은 접근성은 물론, 일방적인 정보의 전달이 아닌 네티즌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쌍방향 제작으로 독자의 많은 사랑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오산 구석구석에서 일어나는 우리들의 진솔한 모든 일들의 주된 담론의 장으로 승화되기를 기대하며, 시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며, 그늘진 곳을 비추고 지역의 장점을 부각시켜 시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신문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앞으로 '오산인터넷뉴스'가 전문성과 정론성을 통해 뉴스 트랜드를 주도해 지역발전의 길잡이로서 역할을 다해 주시고, 지방의정에도 많은 애정과 관심으로 지방자치발전에 큰 역할을 담당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오산인터넷뉴스'가 항상 주민들에게 사랑을 듬뿍 받으며 희망을 안겨주는 인터넷신문으로서 지속적인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 3. 15

 

오산시의회 의장 손정환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3-14 18:24:1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