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시‘ 문화예술 활동가’ 양성교육 - “예술특강 새라몽(夢)”강좌 수강생 모집
  • 기사등록 2017-03-10 15:45:48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공석태 기자= 오산문화재단에서는 문화예술 및 인문학에 관심이 있는 지역시민들을 위하여 문화예술 활동가 양성교육 프로그램 예술특강 새라몽()”을 다가오는 329일부터 개강할 예정으로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새로운 꿈을 뜻하는 새라몽은 교육도시 오산의 풍요로운 문화복지를 증진함과 동시에 인문, 예술의 다양한 교양강좌를 통해 문화예술 전반에 걸친 이해와 통찰을 함양하기 위한 특강으로 준비되었다.

 

이번 강의는 20세 이상 오산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전 강의 교육 수료 후에 문화예술 매개자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신선한 강의로 깊이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2017 “예술특강 새라몽에서는 교육시간의 한계로 기회를 갖지 못했던 직장인들을 배려한 오후 19~21시까지 야간수업으로 진행되어 시민에게 더 폭넓은 참여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의는 인문, 장르별 공연, 미술, 생활문화 컨텐츠, 공연장 이야기, 가족 문화, 지역공동체 우수사례 등 다양하고 신선한 문화예술 교양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19시부터 21시까지 2시간씩 총21강의 교육이 진행 된다.

 

최근 우리 사회는 인문과 예술이 점점 그 중요성을 더해가고 있다. 그 동안 폭넓은 인문과 예술분야의 교양을 접하고자 했던 지역민에게 2017“예술특강 새라몽은 단비와 같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이번 특강을 통하여 시민들이 주체적 문화향유자로서 삶의 질을 풍요롭게 하고 나아가 문화와 예술의 오피니언 리더로서 발전할 수 있도록 인적 인프라 구축하는 데에도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한다.

수강료는 전액 무료로 진행되며 정원 40명 선착순으로 강좌 신청을 받고 있다.

신청기간은 38()부터 320()까지 이메일접수 및 문화공장 1층 안내데스크 방문접수로 신청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오산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www.osanart.net/ 의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3-10 15:45:4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