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함께하는「착한날개」성금 전달식!!! - ㈜성철환경개발, 삼백만원 오산시에 전달
  • 기사등록 2016-12-27 14:25:46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오산시에 소재한 성철환경개발(대표 김경옥)에서 지난 26일에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이웃돕기 후원성금 삼백만원을 오산시에 전달하여 사랑의 온정을 펼쳤다.

 

오산시는 소중한 당신과 함께하는 착한날개 오산으로 지역주민 한명 한명 모두가 착한날개를 달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지역사회 복지 나눔문화를 추진하고 있는데 성철환경은 사회공원사업의 일환으로 함께 하는 계기가 되었다.

 

오산시 가장로에 위치한 성철환경개발은 향토기업으로서 1996년 건설폐기물을 재활용해 자연환경을 최우선 하는 기업을 목표로 하는 환경기업으로 지역복지사업을 위한 이웃돕기 후원성품 등 기탁함으로써 앞장서고 있다.

 

금번에는 4년제 대학에 장학생으로 입학이 결정되었으나 입학금과 학비가 부족하여 입학이 취소될 수 있는 어려운 가정의 청소년의 이야기를 듣고 바로 후원금을 쾌척했다.

 

한편 곽상욱 오산시장은지역의 대표기업으로서 복지사각지대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업의 사회공헌사업을 모범적으로 추진하고 계신데 감사와 격려를 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민·관 협력을 통한 지역내 나눔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라며, 오산시도 지역사회 복지공동체 형성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2-27 14:25:4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