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hong 기자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 경기도의회 오구환 의원과 이필구 의원이 지난 22일 국민안전관리협회 경기도협의회 주최로 경기도의회 대강당에서 열린 '국민안전대상 시상식'에서 국민안전 대상을 수상 했다.
국민안전관리협회 경기도협의회는 “재난대응 훈련, 시스템구축, 법제개선, 기술개발, 안전교육, 안전평가 및 인증 등, 다양한 안전분야에서 국민안전문화 창달에 헌신을 한 유공자를 발굴하여 포상하고자 한다”고 수상자 선정 사유를 밝혔다.
오구환 의원은 경기도의회 9대 후반기 안전행정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소방력 강화를 통한 도민 안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고, 이필구 의원은 그동안 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안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민안전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필구 의원은 “안전행정위원으로서 주민의 안전을 위해 맡은 바 역할을 충실히 하려고 노력한 덕분에 의미가 남다른 상을 받게 된 것 같다. 오늘이 있기까지 많은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경기도민, 부천시민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며“앞으로 더 열심히 봉사하라는 뜻으로 알고, 안전한 경기도를 만드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구환 의원은 “안전행정위원장으로서 도민의 안전을 위해 노력한 덕분에 큰 상을 받게 된 것 같다, 지금까지 많은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경기도민, 가평군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앞으로도 더 열심히 안전한 경기도를 만드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